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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TOP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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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넥밴드형 블루투스 헤드셋] [PBH-200 / PBH-300 / PBH-400]Q. 이어폰 소모품(이어팁, 고리 등)은 별도 구매 가능한가요

    번호: 4

    A. 파트론 고객센터에 문의 후 개별 구매 가능합니다.

  • [넥밴드형 블루투스 헤드셋] [PBH-200 / PBH-300 / PBH-400]Q. 이어폰 블루투스 연결이 되지 않아요.

    번호: 3

    A. 처음 구매를 하셨거나 본사를 통해 수리 후 재 수령 한 경우 아래 방법으로 초기화 후 사용해주세요

    페어링 초기화 방법은 Call 버튼과 Volume -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약 2-3초간 유지하면 "연결정보가 삭제되었습니다. 페어링을 시작합니다."라는 안내음성과 함께 LED가 청/적색으로 깜박이며 페어링 모드로 진입합니다. 

    핸드폰 블루투스 등록된 디바이스 목록에 있는 기존 기기는 삭제 후 재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 [넥밴드형 블루투스 헤드셋] [PBH-200 / PBH-300 / PBH-400] Q. 이어폰 한쪽 또는 양쪽 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번호: 2

    A. 이어폰 단선일 경우 수리가 필요해 보이며 제품 무상수리기간에 따라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A/S 고객센터로 접수하여 제품 발송 해주세요.

  • [넥밴드형 블루투스 헤드셋] [PBH-200 / PBH-300 / PBH-400] Q.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 1

    A. A/S 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제품 증상 확인 및 접수 방법을 안내 받으시거나 

      파트론 홈페이지 (고객지원 → AS안내)를 참고하시어 제품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Q. 무상 AS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번호: 0

    A. 제품 구매일(증빙)을 기준으로 1년까지 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1년 미만이라도 고객과실에 준하는 아래 항목에 대해서는 무상 AS가 불가하오니  주의하시어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 미 지정한 소모품, 액세서리 사용 후 제품손상 발생 시 품질보증 되지 않습니다. (ex. 보호필름, 타사 스트랩, 충전기, 배터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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