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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 A. 파트론 고객센터에 문의 후 개별 구매 가능합니다.

  • [넥밴드형 블루투스 헤드셋] [PBH-200 / PBH-300 / PBH-400]Q. 이어폰 블루투스 연결이 되지 않아요.   

    번호: 40

    A. 처음 구매를 하셨거나 본사를 통해 수리 후 재 수령 한 경우 아래 방법으로 초기화 후 사용해주세요

    페어링 초기화 방법은 Call 버튼과 Volume -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약 2-3초간 유지하면 "연결정보가 삭제되었습니다. 페어링을 시작합니다."라는 안내음성과 함께 LED가 청/적색으로 깜박이며 페어링 모드로 진입합니다. 

    핸드폰 블루투스 등록된 디바이스 목록에 있는 기존 기기는 삭제 후 재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 A. 이어폰 단선일 경우 수리가 필요해 보이며 제품 무상수리기간에 따라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A/S 고객센터로 접수하여 제품 발송 해주세요.

  • [넥밴드형 블루투스 헤드셋] [PBH-200 / PBH-300 / PBH-400] Q.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 38

    A. A/S 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제품 증상 확인 및 접수 방법을 안내 받으시거나 

      파트론 홈페이지 (고객지원 → AS안내)를 참고하시어 제품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Q. 무상 AS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번호: 37

    A. 제품 구매일(증빙)을 기준으로 1년까지 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1년 미만이라도 고객과실에 준하는 아래 항목에 대해서는 무상 AS가 불가하오니  주의하시어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 미 지정한 소모품, 액세서리 사용 후 제품손상 발생 시 품질보증 되지 않습니다. (ex. 보호필름, 타사 스트랩, 충전기, 배터리 등)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Q. 스트랩과 본체 체결부위가 파손되었어요   

    번호: 36

    A. 규격이 맞지 않는 타사 스트랩을 사용하거나 스트랩을 자주 바꾸어 사용을 하게 되면 시간이 경과하면서 체결부위가 마모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제공한 스트랩 사용을 권장드리며 강한 외부압력이나 충격이 없이 체결 부위가 파손이 되었다면 고객선터를 통해 제품확인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A. 스마트키 밴드에 땀, 비, 물 등 액체가 묻었을 경우 깨끗한 천으로 닦은 후 완전히 건조한 뒤 사용하셔야 합니다. 물기가 묻어 있는 상태에서 사이드키를 작동하시면 제품 및 성능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완전히 건조하신 후 사용바랍니다.

    ※ 외압이 발생되는 운동(수영, 아쿠아로빅 등), 온도차가 있는 탕목욕, 샤워 등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 A. 등록된 스마트키 밴드는 기존의 순정키와 동일한 제품입니다. 

    한번 차량에 등록된 스마트키 밴드는 더 이상 다른 차량용으로 변경하여 다시 사용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차량 변경 또는 신규 구매 후 스마트키 밴드를 사용하시려면 재 구입하여 다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사용하던 차량을 타인에게 양도할 때에는 스마트키 밴드를 차량과 함께 양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키 밴드의 양도가 어려울 경우에는 만일을 대비하여 양도하는 차량의 기존 순정키를 블루핸즈 또는 오토큐에서 다시 등록하여 스마트키 밴드의 연동을 해지해야 합니다.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Q. 터치 화면 반응이 느리거나 잘못 인식되요.   

    번호: 33

    A. 장갑을 끼거나 손가락에 이물질이 묻은 상태 또는 손톱 등으로 터치할 경우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화면에 습기가 많거나 물기가 있는 경우 터치가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터치 화면이 긁혔거나 파손되었으면 터치가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시적인 소프트웨어 오류일 경우에 이를 해결하려면 제품의 사이드 키를 10초 이상 눌러 리셋 하시면 됩니다.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Q. 스마트키 밴드를 분실했어요.   

    번호: 32

    A. 만약 스마트키 밴드를 분실하셨다면 기존의 스마트키와 차량을 가지고 가까운 블루핸즈 또는 오토큐에 방문하셔서 다시 차량 등록을 받으셔야 합니다. 다시 차량 등록을 받으신 후에는 분실한 스마트키 밴드로 스마트키 연동 기능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스마트키 밴드는 차량용 스마트키와 동일한 제품으로 분실 또는 재 구매하여 사용하실 경우에는 가까운 블루핸즈 또는 오토큐에 방문하여 다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또한, 재 구매하여 사용하지 않으시더라도 자동차의 도난 방지 및 만일을 대비하여 자동차와 나머지 키를 가지고 가까운 블루핸즈 또는 오토큐에 방문하여 해당 조치를 받으십시오.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Q. 모비스 밴드 어플에 스마트키 밴드가 연결 안돼요.   

    번호: 31

    A. 모바일 기기의 블루투스 기능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블루투스 사용 거리 (10m) 이내에 스마트키 밴드와 모바일 기기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스마트키 밴드와 모바일 기기의 전원을 껐다 다시 켜고, 모바일 기기에서 Mobis Band 앱을 다시 실행해 보세요. 애플 IOS 모바일 기기는 블루투스 설정에서 연결 해제 후 앱을 실행하여 다시 등록 후 쌍으로 연결해주세요.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Q.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아요.   

    번호: 30

    A. 충전한 스마트키 밴드를 저온 또는 고온에 방치하거나 턴 스크린 기능을 사용할 경우 배터리 소모량이 많아져 사용 시간이 짧아질 수 있습니다.

    ‘MOBIS BAND’어플 설정화면에서 불필요한 어플 알림은 OFF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배터리는 소모품이므로 구입했을 때보다 서서히 사용 시간이 짧아질 수 있습니다.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Q. 충전이 안돼요.   

    번호: 29

    A. 5V 출력 인증 충전기를 사용하셔야 하며 충전이 되지 않을 경우 스마트 키 밴드를 분리하고 크래들을 평평한 곳에 위치시킨 뒤 스마트키 밴드를 크래들에 다시 안착해 주세요.

    스마트키 밴드를 충전하기 전 밴드와 충전 크래들의 단자부분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이물질이 있다면 제거 후 충전 하셔야 정상적으로 충전이 됩니다.

    배터리가 남아있지 않는 경우 충전기를 연결해도 스마트키 밴드의 전원이 켜지지 않으며 전원을 켜기 전에 최소 몇 분간 충전을 하셔야 합니다.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경우에는 수분 동안 충전을 해도 충전 잔량이 0%로 머무를 수 있으나 지극히 정상적인 현상이므로 스마트키 밴드의 기능에는 양향이 없습니다.

    스마트키 밴드가 제대로 충전이 되지 않으면 스마트키 밴드와 충전 크래들을 소지한 후 구매처로 문의하시거나 파트론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Q. 스마트키 밴드가 안 켜져요.   

    번호: 28

    A.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배터리를 충분히 충전하세요.

    스마트키 밴드의 사이드 키를 충분히 길게 누르지 않은 경우 전원이 켜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Q. 원격시동이 작동되지 않아요.   

    번호: 27

    A. 스마트키 밴드를 소지한 상태에서 차량 탑승 후 밴드의 LOCK버튼을 진동이 올 때까지누른 뒤 4초이내 시동(START)버튼을 진동이 올 때까지 눌러 주셔야 정상적으로 시동이 작동됩니다.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Q. 차량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26

    A. 스마트키 밴드가 소유차량과 적용이 되는지 확인 하신 뒤 현대 블루핸즈나 기아 오토큐 대리점을 내방하시어 등록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키 밴드를 등록하신 후 동작 유무를 반드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직영점은 등록 불가)

  • A. 사용하시는 어플에 사용자 등록을 먼저 진행하신 후 아래 절차를 진행 해주세요.

       체온 측정 > 어플 하단 파일 아이콘 클릭 > 차트 > 저장할 대상 선택 > 저장

  • [스마트 체온계] Q. 체온계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번호: 24

    A. PTD-400 체온계를 처음 사용 시 배터리 실링 테잎을 제거하면 전원이 자동으로 

      켜지게 됩니다. 이 때 HELLO문구가 뜨지 않거나 버튼을 눌러도 인식되지 않는 경우 

      나사를 풀러 배터리를 뺀 뒤 다시 끼워주세요. 배터리를 교체하거나 다시 뺐다 

      끼워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스마트 체온계] Q. 체온 측정값이 너무 낮거나 높아요   

    번호: 23

    A. 체온계를 측정 부위에 위치 시킬 때 센서부를 가까이 잡게 되면 손의 온도가 측정값

       이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최대한 센서부에서 멀리 떨어진 곳을 손에 쥔 후 측정해

       주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PTD-100 제외) 

       PTD-200과 PTD-300의 경우 바디부분을 손에 쥐고 측정해주시면 보다 정확한 온도를   

       측정하실 수 있습니다.

       ※ 귀 접촉 체온계와는 측정 방식이 다르므로 온도편차가 발생 될 수 있으니

         비접촉 체온계와 비교하시어 사용 부탁드립니다.

  • [스마트 체온계] Q. 체온 측정이 제대로 안되요.   

    번호: 22

    A. 제품별 사용설명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정확한 방법으로 체온측정을 해주셔야합니다.

       측정 방법은 이마 중앙, 관자놀이, 귀 뒷부분 2-3cm를 뗀 상태에서 측정 버튼을 눌러

              체온을 측정해주시면 됩니다. (실내 측정 권장, 외출 후 30분 정도 안정 후 측정 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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