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무상 AS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번호: 4
제품 구매일(증빙)을 기준으로 1년까지 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1년 미만이라도 고객과실에 준하는 아래 항목에 대해서는 무상 AS가 불가하오니 주의하시어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당사에서 미 지정한 소모품, 액세서리 사용 후 제품손상 발생 시 품질보증 되지 않습니다. (ex. 보호필름, 타사 스트랩, 충전기, 배터리 등)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스트랩과 본체 체결부위가 파손되었어요
번호: 3
규격이 맞지 않는 타사 스트랩을 사용하거나 스트랩을 자주 바꾸어 사용을 하게 되면 시간이 경과하면서 체결부위가 마모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제공한 스트랩 사용을 권장드리며 강한 외부압력이나 충격이 없이 체결 부위가 파손이 되었다면 고객선터를 통해 제품확인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물(땀,비)이 묻은 뒤 밴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화면이 켜지지 않아요)
번호: 2
스마트키 밴드에 땀, 비, 물 등 액체가 묻었을 경우 깨끗한 천으로 닦은 후 완전히 건조한 뒤 사용하셔야 합니다.
물기가 묻어 있는 상태에서 사이드키를 작동하시면 제품 및 성능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완전히 건조하신 후 사용바랍니다.
※ 외압이 발생되는 운동(수영, 아쿠아로빅 등), 온도차가 있는 탕목욕, 샤워 등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스마트키 사용 중 차량 변경 또는 신규 구매 및 차량 양도 예정이에요.
번호: 1
등록된 스마트키 밴드는 기존의 순정키와 동일한 제품입니다.
한번 차량에 등록된 스마트키 밴드는 더 이상 다른 차량용으로 변경하여 다시 사용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차량 변경 또는 신규 구매 후 스마트키 밴드를 사용하시려면 재 구입하여 다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사용하던 차량을 타인에게 양도할 때에는 스마트키 밴드를 차량과 함께 양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키 밴드의 양도가 어려울 경우에는 만일을 대비하여 양도하는 차량의 기존 순정키를 블루핸즈 또는 오토큐에서 다시 등록하여 스마트키 밴드의 연동을 해지해야 합니다.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터치 화면 반응이 느리거나 잘못 인식되요.
번호: 0
장갑을 끼거나 손가락에 이물질이 묻은 상태 또는 손톱 등으로 터치할 경우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화면에 습기가 많거나 물기가 있는 경우 터치가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터치 화면이 긁혔거나 파손되었으면 터치가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시적인 소프트웨어 오류일 경우에 이를 해결하려면 제품의 사이드 키를 10초 이상 눌러 리셋 하시면 됩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