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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TOP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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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무상 AS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번호: 4

    제품 구매일(증빙) 기준으로 1년까지 무상 AS 받으실 있습니다.

    다만, 1 미만이라도 고객과실에 준하는 아래 항목에 대해서는 무상 AS 불가하오니  주의하시어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 지정한 소모품, 액세서리 사용 제품손상 발생 품질보증 되지 않습니다. (ex. 보호필름, 타사 스트랩, 충전기, 배터리 )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스트랩과 본체 체결부위가 파손되었어요

    번호: 3

    규격이 맞지 않는 타사 스트랩을 사용하거나 스트랩을 자주 바꾸어 사용을 하게 되면 시간이 경과하면서 체결부위가 마모될 있습니다. 

    당사에서 제공한 스트랩 사용을 권장드리며 강한 외부압력이나 충격이 없이 체결 부위가 파손이 되었다면 고객선터를 통해 제품확인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물(땀,비)이 묻은 뒤 밴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화면이 켜지지 않아요)

    번호: 2

    스마트키 밴드에 , , 액체가 묻었을 경우 깨끗한 천으로 닦은 완전히 건조한 사용하셔야 합니다.

    물기가 묻어 있는 상태에서 사이드키를 작동하시면 제품 성능에 문제가 생길 있으니 완전히 건조하신 사용바랍니다.

    외압이 발생되는 운동(수영, 아쿠아로빅 ), 온도차가 있는 탕목욕, 샤워 등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스마트키 사용 중 차량 변경 또는 신규 구매 및 차량 양도 예정이에요.

    번호: 1

    등록된 스마트키 밴드는 기존의 순정키와 동일한 제품입니다. 

    한번 차량에 등록된 스마트키 밴드는 이상 다른 차량용으로 변경하여 다시 사용될 없습니다.

    따라서, 차량 변경 또는 신규 구매 스마트키 밴드를 사용하시려면 구입하여 다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사용하던 차량을 타인에게 양도할 때에는 스마트키 밴드를 차량과 함께 양도가 필요할 있습니다. 스마트키 밴드의 양도가 어려울 경우에는 만일을 대비하여 양도하는 차량의 기존 순정키를 블루핸즈 또는 오토큐에서 다시 등록하여 스마트키 밴드의 연동을 해지해야 합니다.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터치 화면 반응이 느리거나 잘못 인식되요.

    번호: 0

    장갑을 끼거나 손가락에 이물질이 묻은 상태 또는 손톱 등으로 터치할 경우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을 있습니다. 

    화면에 습기가 많거나 물기가 있는 경우 터치가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을 있습니다. 

    터치 화면이 긁혔거나 파손되었으면 터치가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을 있습니다.

    일시적인 소프트웨어 오류일 경우에 이를 해결하려면 제품의 사이드 키를 10 이상 눌러 리셋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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