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banner close
MENU

자주묻는질문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무상 AS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번호: 31

    제품 구매일(증빙) 기준으로 1년까지 무상 AS 받으실 있습니다.

    다만, 1 미만이라도 고객과실에 준하는 아래 항목에 대해서는 무상 AS 불가하오니  주의하시어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 지정한 소모품, 액세서리 사용 제품손상 발생 품질보증 되지 않습니다. (ex. 보호필름, 타사 스트랩, 충전기, 배터리 )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스트랩과 본체 체결부위가 파손되었어요   

    번호: 30

    규격이 맞지 않는 타사 스트랩을 사용하거나 스트랩을 자주 바꾸어 사용을 하게 되면 시간이 경과하면서 체결부위가 마모될 있습니다. 

    당사에서 제공한 스트랩 사용을 권장드리며 강한 외부압력이나 충격이 없이 체결 부위가 파손이 되었다면 고객선터를 통해 제품확인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키 밴드에 , , 액체가 묻었을 경우 깨끗한 천으로 닦은 완전히 건조한 사용하셔야 합니다.

    물기가 묻어 있는 상태에서 사이드키를 작동하시면 제품 성능에 문제가 생길 있으니 완전히 건조하신 사용바랍니다.

    외압이 발생되는 운동(수영, 아쿠아로빅 ), 온도차가 있는 탕목욕, 샤워 등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 등록된 스마트키 밴드는 기존의 순정키와 동일한 제품입니다. 

    한번 차량에 등록된 스마트키 밴드는 이상 다른 차량용으로 변경하여 다시 사용될 없습니다.

    따라서, 차량 변경 또는 신규 구매 스마트키 밴드를 사용하시려면 구입하여 다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사용하던 차량을 타인에게 양도할 때에는 스마트키 밴드를 차량과 함께 양도가 필요할 있습니다. 스마트키 밴드의 양도가 어려울 경우에는 만일을 대비하여 양도하는 차량의 기존 순정키를 블루핸즈 또는 오토큐에서 다시 등록하여 스마트키 밴드의 연동을 해지해야 합니다.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터치 화면 반응이 느리거나 잘못 인식되요.   

    번호: 27

    장갑을 끼거나 손가락에 이물질이 묻은 상태 또는 손톱 등으로 터치할 경우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을 있습니다. 

    화면에 습기가 많거나 물기가 있는 경우 터치가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을 있습니다. 

    터치 화면이 긁혔거나 파손되었으면 터치가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을 있습니다.

    일시적인 소프트웨어 오류일 경우에 이를 해결하려면 제품의 사이드 키를 10 이상 눌러 리셋 하시면 됩니다.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스마트키 밴드를 분실했어요.   

    번호: 26

    만약 스마트키 밴드를 분실하셨다면 기존의 스마트키와 차량을 가지고 가까운 블루핸즈 또는 오토큐에 방문하셔서 다시 차량 등록을 받으셔야 합니다

    다시 차량 등록을 받으신 후에는 분실한 스마트키 밴드로 스마트키 연동 기능을 사용할 없게 됩니다.

    스마트키 밴드는 차량용 스마트키와 동일한 제품으로 분실 또는 구매하여 사용하실 경우에는 가까운 블루핸즈 또는 오토큐에 방문하여 다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또한, 구매하여 사용하지 않으시더라도 자동차의 도난 방지 만일을 대비하여 자동차와 나머지 키를 가지고 가까운 블루핸즈 또는 오토큐에 방문하여 해당 조치를 받으십시오.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모비스 밴드 어플에 스마트키 밴드가 연결 안돼요.   

    번호: 25

    모바일 기기의 블루투스 기능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블루투스 사용 거리 (10m) 이내에 스마트키 밴드와 모바일 기기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스마트키 밴드와 모바일 기기의 전원을 껐다 다시 켜고, 모바일 기기에서 Mobis Band 앱을 다시 실행해 보세요. 애플 IOS 모바일 기기는 블루투스 설정에서 연결 해제 앱을 실행하여 다시 등록 쌍으로 연결해주세요.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아요.   

    번호: 24

    충전한 스마트키 밴드를 저온 또는 고온에 방치하거나 스크린 기능을 사용할 경우 배터리 소모량이 많아져 사용 시간이 짧아질 있습니다.

    모바일 디바이스 ‘MOBIS BAND’어플 설정화면에서 불필요한 어플 알림은 OFF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배터리는 소모품이므로 구입했을 때보다 서서히 사용 시간이 짧아질 있습니다.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충전이 안돼요.   

    번호: 23

    5V 출력 인증 충전기를 사용하셔야 하며 충전이 되지 않을 경우 스마트 밴드를 분리하고 크래들을 평평한 곳에 위치시킨 스마트키 밴드를 크래들에 다시 안착해 주세요.

    스마트키 밴드를 충전하기 밴드와 충전 크래들의 단자부분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이물질이 있다면 제거 충전 하셔야 정상적으로 충전이 됩니다.

    배터리가 남아있지 않는 경우 충전기를 연결해도 스마트키 밴드의 전원이 켜지지 않으며 전원을 켜기 전에 최소 분간 충전을 하셔야 합니다.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경우에는 수분 동안 충전을 해도 충전 잔량이 0% 머무를 있으나 지극히 정상적인 현상이므로 스마트키 밴드의 기능에는 양향이 없습니다.

    스마트키 밴드가 제대로 충전이 되지 않으면 스마트키 밴드와 충전 크래들을 소지한 구매처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스마트키 밴드가 안 켜져요.   

    번호: 22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경우일 있습니다. 배터리를 충분히 충전하세요.

    스마트키 밴드의 사이드 키를 충분히 길게 누르지 않은 경우 전원이 켜지지 않을 있습니다.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원격시동이 작동되지 않아요.   

    번호: 21

    스마트키 밴드를 소지한 상태에서 차량 탑승 밴드의 LOCK버튼을 진동이 때까지누른 4초이내 시동(START)버튼을 진동이 때까지 눌러 주셔야 정상적으로 시동이 작동됩니다.

  • [모비스 스마트키 밴드] 차량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20

    스마트키 밴드가 소유차량과 적용이 되는지 확인 하신 현대 블루핸즈나 기아 오토큐 대리점을 내방하시어 등록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키 밴드를 등록하신 작동이 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직영점은 등록 불가)

  • [스마트 체온계] 체온 측정이 제대로 안되요.   

    번호: 19

    정확한 방법으로 체온측정이 되어야 정상적으로 체온 측정이 가능합니다.  

    측정 방법은 이마 중앙, 관자놀이, 뒷부분 2-3CM 상태에서 측정 버튼을 눌러

    체온을 측정해주시면 됩니다. (실내 측정 권장, 외출 30 정도 안정 측정 권장)

  • 체온 측정을 위해 전면부 슬라이드를 아래로 내려 주셔야 합니다.

       슬라이드가 내려가지 않거나 내렸는데도 동일 증상일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하시는 휴대폰이 호환가능 기기인지 먼저 확인이 필요하며 호환 기기의 경우 핸드폰 케이스를 제거한 이어잭 끝까지 체결되었는지 확인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환 여부는 해당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에서 확인 가능)

  • [스마트 체온계] 제품 인식이 안되요 (호환기기가 맞는 경우)   

    번호: 16

    핸드폰 케이스를 제거한 이어잭 끝까지 정확히 삽입되어야 인식이 됩니다.

    핸드폰과 체결 전면부 반대쪽에서 초록색 LED 불빛이 점멸하는지 확인이 필요하며 LED 램프등이 점멸하지 않는 경우 배터리 소진이 되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배터리 교체 사용해주시기 권장드립니다.

    (※ 이어폰 타공이 없는 핸드폰의 경우 이어폰 정품 젠더를 별도 구매하셔야 사용가능합니다.)

  • 파트론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개별적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 삼성 헬스 어플과 URBAN FIT어플에 같이 연동하여 사용을 원하실 경우

     최초 연결 삼성 헬스 어플에 등록 URBAN FIT 어플을 등록하셔야  어플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URBAN FIT 어플에 이미 밴드를 등록하셨다면 등록해제 삼성 헬스 어플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 시계가 깜빡이며 시간이 맞지 않는 경우 URBAN FIT 어플과 연동이 해제됨을

       뜻합니다. 이는 URBAN FIT 어플과 다시 연결하시면 해결됩니다.

  • 자사 스마트 밴드의 경우 어플에 연동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구글스토어나 앱스토

    어에서 URBAN FIT 어플 설치 사용해주세요. (※ 핸드폰 블루투스에 연결하면 사용불가)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